

문화(Culture)와 건강(Health)은 21c의 성공 키워드입니다.
비데는 새로운 욕실문화의 대표적 상품이며 치질, 변비, 여성클리닉 등 국민 건강은 물론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코드가 일치하는 핵심 유망입니다.
보급률 7%대의 도입기 상품으로 고성장이 기대되는 상품입니다.
Target이 뚜렷하여 마케팅이 용이하고 수익성이 높은 상품입니다.
비데는 이제 사치품이 아닌 생활필수품입니다.
최근 리서치 조사에 의하면 미혼여성의 60% 이상이 혼수품으로 비데를 생각하고 있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니의 시가총액을 능가하는 막강브랜드 파워를 갖고 있습니다.
사용의 자부심이 다릅니다. 팔기가 쉽습니다.
품질과 서비스는 삼성이 모든 것을 책임집니다.
마케팅을 핵심역량으로 전자제품을 유통하는 회사입니다.
국내 유일의 삼성전자 디지털비데 전문점입니다.
영업에 관한 컨설팅을 지속적으로 하겠습니다.(판매방법, 시장동향포함)
판매가이드, 세일즈토크, 카탈로그, 샘플을 지원하겠습니다.
영업에 관한 컨설팅을 지속적으로 하겠습니다.(판매방법, 시장동향포함)
최고의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공급하겠습니다.
유명브랜드 전 모델 재고를 완비하겠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설치지원을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