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CUSTOMER CENTER
전국어디서나
1588-3166
WEEK : 09:00 ~ 18:00
LUNCH : 12:00 ~ 13:00
SAT, SUN, HOLIDAY OFF
BANK ACCOUNT
농협 011-17-011493
국민 015-25-0046-188
우리 180-214600-13-002
기업 477-069369-01-019
(주)비전가
삼성렌탈케어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 질문 [FAQ]

자주묻는 질문 [FAQ]

자주묻는 질문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취소.교환.반품.환불관련[FAQ]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19-02-20 16:35: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16
평점 0점

Q. 주문한 상품을 취소, 변경하고 싶은데요?

A. 주문하신 상품의 취소나 변경은 원척적으로 배송이 진행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최소 또는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상담실(1588-3166) 또는 온라인 문의를 통해 연락주시면 내용을 확인하여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배송·설치된 상품의 반품·교환이 가능한가요?

A. ·  상품을 받으신 7일 이내에는 원칙적으로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박스를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환불
  이 불가합니다. 단, 배송된 상품이 손상되었거나, 상품의 하자에 의한 경우에는 상품가치의
  상실여부와 상관없이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이 광고 내용과 다를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Q. 반품·교환시 배송·설치비는 어떻게 하나요?

A. · 배송된 상품이 손상되었거나 제품의 하자로 인한 경우 모든 배송·설치비는 삼성스마트비데에서
  부담합니다.
· 특별한 사유없이 반품·교환 시 왕복 배송·설치비를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Q. 환불은 언제 해주나요?

A. 환불은 제품 회수 확인 후 2일 이내 환불조치 됩니다.(단, 공휴일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